Content

Home > News > 07. 美헤지펀드 매니저 "미 증시, 고평가되어 있어"

07. 美헤지펀드 매니저 "미 증시, 고평가되어 있어"

time:2024-11-14 14:27:06
«--    --»

일본 정부는 소위 ‘신(新) 의사확보 종합대책에 따라 2008~2017년까지 의대 정원을 지속적으로 늘렸다.

부자를 가난하게 만든다고 가난한 사람이 부자가 될 수 없듯이 의사를 겁주고 명예를 훼손한다고 환자 병이 낫는 게 아니다.십수 년이 걸리는 의사 양성에 눈곱만큼도 공헌한 게 없으면서 걸핏하면 의사는 공공재라며 자기 맘대로 부릴 수 있는 하찮은 존재로 여기는 시민단체도 자기 몫을 부담하길 바란다.

07. 美헤지펀드 매니저 "미 증시, 고평가되어 있어"

우리 모두 이젠 꼭 생각해봐야 한다.뾰족한 세상에서 사람들은 특정 지역.흉부외과는 항상 미달이었다.

07. 美헤지펀드 매니저 "미 증시, 고평가되어 있어"

싼 게 비지떡인데 돈은 조금 내고 양질의 서비스를 요구한다면 그건 도둑 심보다.간호사가 근무 중에 뇌출혈로 쓰러졌는데 긴급 수술할 의사가 없어 다른 병원으로 이송했고 결국 사망했다.

07. 美헤지펀드 매니저 "미 증시, 고평가되어 있어"

자칫 지역 토호의 현대판 음서제로 악용될 가능성이 크다는 공정성 이슈를 차치하고라도 의료 질 저하를 막을 방법이 없어서다.

2명)에 이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많다그러니 우리 경제의 핵심 동력인 수출도 어렵다.

무엇보다 나라 안팎의 불확실성이 크다 보니 어려움을 이겨내고 과감하게 투자하는 기업가의 야성적 충동(animal spirit)을 기대하기가 어렵다.‘노사 법치주의를 통한 노동개혁은 단기적으로 노사 관계가 ‘기울어진 운동장이라는 경영계의 불만을 줄이고 투자 의욕을 고취할 수 있을 것이다.

‘부채의 덫에 빠진 가계는 고금리 이자를 갚느라 소비할 여력이 별로 없다.경제학에서 말하는 ‘부(富)의 효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