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time:2024-11-14 14:44:25
«--    --»

정리하면 기업 이익이 늘지만 실질적 증가 규모가 크지 않고.

엄청난 규모의 상비군 외에 실전에 투입할 수 있는 북한 예비군의 규모도 수백만에 이른다.대개는 기대했던 쉬운 답변을 듣지 못한 것에 실망과 짜증까지도 나는 표정이다.

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얼핏 생각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우리나 우리 이웃이 적어도 세 가지의 위기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예상이 가능한 미래에 북한 정권이 붕괴하리라는 전망은 없다.예언이 현실에서 그것이 이루어지는 조건이 된다는 것입니다.

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한반도의 문제에 쉽고 단순한 해결은 없기에 수정 구슬을 들여다보면 아마도 눈물을 흘리고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첫째는 인도주의적인 위기이다.

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북한의 조기 붕괴를 생각하는 분들은 그것이 통일과 같은 좋은 결말로 이어지거나 아니면 붕괴가 임박한 정도의 위기가 비핵화 같은 난제 해결의 기회가 되리라는 예상인 것 같았다.

이어서 실망이 뒤따른다.노무현 정부는 지역 불균형 해소를 위해 수도 이전을 추진했고.

연금보험료 인상분 일부를 보조금으로 지원하되.반면 무능한 보수 정부는 복지 확대는 찬성하지만 증세 기조에는 반대한다.

세대통합 기금으로 청년층 지원을보수는 국민연금의 재정안정성을 높여 기금 고갈 시기를 최대한 늦추려 하고.설사 여당이 의회 다수석을 가졌더라도 여론의 뒷받침이 없으면 개혁의 추진력은 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