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방뇨 논란’ 칭다오 매출 급감… 日-美 맥주가 반사이익

‘방뇨 논란’ 칭다오 매출 급감… 日-美 맥주가 반사이익

time:2024-11-14 14:27:40
«--    --»

최현주 증권부 기자 고려 중기의 풍류객 이규보가 쓴 가전체 설화 『국선생전』엔 이화주·자주·파파주 등 수십 가지 술이 등장한다.

소프트뱅크 등과 글로벌 AI 연합 구독 바르셀로나=남혜정 기자 namduck2@donga.생체 데이터를 측정하는 등의 정밀한 헬스케어 서비스에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방뇨 논란’ 칭다오 매출 급감… 日-美 맥주가 반사이익

반지 안쪽 면이 손가락을 감싸 세밀한 건강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다고 밝혔다.4차 산업혁명 시대 스페인 MWC 개막… 삼성전자 스마트반지 ‘갤럭시 링 실물 첫 공개AI폰 삼성 따라나선 中.‘반지의 전쟁에서 삼성전자가 애플에 선공을 날렸다는 평가도 나온다.

‘방뇨 논란’ 칭다오 매출 급감… 日-美 맥주가 반사이익

스마트링은 스마트워치보다 착용이 간편하고 오래 착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삼성전자는 잠을 잘 때도 갤럭시링을 착용할 수 있고.

‘방뇨 논란’ 칭다오 매출 급감… 日-美 맥주가 반사이익

[MWC 개막]이젠 손목 넘어 손가락위 싸움헬스케어 새 기술 관람객 몰려애플은 관련 특허 내고 개발중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전장(戰場)이 손목을 넘어 손가락까지 확장됐다.

애플도 미국에서 스마트링 관련 특허를 출원해 개발을 진행 중이다.한 대형 시중은행의 시뮬레이션에 따르면 연 소득 5000만 원인 대출자가 40년 만기(원리금 균등 상환)로 주택담보대출(코픽스 기준 6개월 변동금리)을 받을 경우 대출 한도는 1700만 원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 일부 은행 주담대 금리 최대 0.이미 KB국민은행은 7일 주담대 변동·혼합금리를 모두 0.

이에 따라 대출 한도 축소 폭도 더욱 커진다.스트레스 DSR은 여기에 미래의 금리 인상 위험을 반영한 일정 수준의 ‘스트레스(가산) 금리를 적용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