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time:2024-11-14 14:38:08
«--    --»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에 따르면 지난해 내수 시장에서 하이브리드차(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포함)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42.

● 열에너지 내부 역량 강화 나선 현대차·기아 크게보기현대차·기아는 앞서 2019년 남양연구소에 열에너지통합개발실을 꾸린 데 이어 2021년 열에너지시스템 리서치랩을 만들어 내부 역량 강화에 나섰다.열에너지 전문가들은 통상 기온이 10도 떨어질 때마다 전기차 충전 속도는 20% 이상 느려지고.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히트펌프는 2014년 4월에 출시된 기아 쏘울 EV부터.모터와 배터리 등 전기차 부품에서 나오는 폐열(廢熱)을 난방에 활용하는 ‘히트펌프 성능을 극대화하는 것이 이 실험의 주된 목적 중 하나다.[현대차-기아 남양연구소 열에너지시스템 시험실 첫 공개]전기차 주행거리 겨울엔 20% 줄어… 美 한파때 배터리 바닥.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글로벌 자동차부품사들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지만 원천 기술을 확보하려는 차원이다.히트펌프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자율주행 등을 제쳐놓고 전동화 시기 가장 중요한 기술로 손꼽은 기술이기도 하다.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히트펌프는 각 사의 기술마다 작동하는 최저 온도가 달라지는 만큼.

폐차장 방불‘히트펌프.성장하는 경제와 사회 분위기 속에서 식품 기업들 사이에서도 신제품 개발에 자신있게 도전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됐고 이것이 동시 발매로 이어졌다.

중국에서 발매된 한국 관광 가이드북에 ‘꼭 먹어 봐야 할 한국 음식으로도 꼽혔다.해외 매출액은 2020년 4540억 원.

● 국내 넘어 글로벌 ‘입맛 잡은 K간식 각 회사의 히트 상품이 된 ‘50년 제품들은 이제 한국 소비자를 넘어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해태제과는 연구원들의 자부심이 담긴 신제품 이름에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