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Home > News > 우크라 전쟁 득 보는 美…방위산업 호황에 LNG 수출도 폭증

우크라 전쟁 득 보는 美…방위산업 호황에 LNG 수출도 폭증

time:2024-11-14 14:36:07
«--    --»

기초연금 지급 기준이 65세인데 63~64세인 분들이 신청하러 왔다 허탕 치고.

4차 산업혁명 시대 오픈AI.AI 번역금지 국내 출판사에 계약 요구 구독 남혜정 기자 namduck2@donga.

우크라 전쟁 득 보는 美…방위산업 호황에 LNG 수출도 폭증

오픈AI도 올해 GPT-4보다 높은 성능의 GPT-5를 출시할 계획이다.메타는 사내 AI 연구그룹인 ‘FAIR와 ‘GenAI를 통합해 시너지를 내겠다는 구상이다.구글서 최소 6명 스카우트구글은 챗GPT 핵심인력 데려와非개발 부문 ‘감원 칼바람과 대조 챗GPT의 개발사인 오픈AI가 구글의 AI(인공지능) 전문 인력에게 130억 원에 달하는 연봉을 제시하며 스카우트를 시도하는 등 인력 쟁탈전이 가열되고 있다.

우크라 전쟁 득 보는 美…방위산업 호황에 LNG 수출도 폭증

이에 맞서 구글은 AI 인재 유출을 막기 위해 1인당 수백만 달러의 특별 주식을 제공하고 있다.저커버그 CEO는 일반 지능을 위한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했다며 이를 개방적으로 만들면 기회와 가치에 대한 불평등한 접근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 전쟁 득 보는 美…방위산업 호황에 LNG 수출도 폭증

구글 모기업 알파벳은 지난주 음성 비서 담당 부서와 픽셀.

다른 부분을 축소하더라도 우선 순위인 AI에 집중하기 위해서라는 것.올해 5세대 제품인 ‘HBM3E 양산을 앞두고 있다.

SK하이닉스는 지난해 엔비디아에 4세대 HBM 제품인 ‘HBM3을 업계 최초로 공급했다.최근 엔비디아에 대항해 자체 AI 반도체 개발 프로젝트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진 오픈AI의 올트먼 CEO가 최 회장과 회동하면서 양측이 신생 AI 반도체 동맹 구축에 나설지 주목된다.

그늘서 끄집어내야 구독 곽도영 기자 now@donga.올트먼 CEO의 이번 방한은 지난해 6월 중소벤처기업부 초청 이후 7개월 만이다.